아직 보지 못한 사람은 한번 봐도 괜찮다.
주의점으로 상세히 이야기하지는 않는다.
C#은 마이크로소프트가 C++을 실용적으로 개량한 것이다.
C#으로 어플 개발
게임 개발
웹어플리케이션 개발이 가능하다.
환경 구축의 방법
화면 출력에 대해 배움.
문자열 변수 선언
자료형에 대한 공부
에스케이프문에 대한 학습
특수 문자 등.
@를 쓰면 전부 출력이 가능 등.
+ + 등을 쓰면 연결 가능
$를 쓰면 문자열 내 변수 입력이 가능
컴퓨터는 계산 부분이 특화된 부분이다.
소수 사용법
decimal은 m을 붙여야 한다.
double, float는 비트 단위가 달라지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.
변수 자신의 값 등을 재차 더하는 등
C#에서 라이브러리를 쓰는 건 과언이 아니라고 할 정도로 중요하다.
인스턴스 작성 등.
클래스 메소드 등을 기억하라.
오버로드는 인수를 여러 개 받는 버전 등.
문자형을 다르게 받거나 인수의 갯수등.
조건문
개인적으로 게임에서 많이 쓰이므로 꼭 기억
배열은 여러개 요소가 합쳐 진 것.
아주 기초적인 for문.
자주 쓰임.
꼭 기억하라.
라이브러리의 단어 등을 기억하라.
파악 할 수 있도록 하라.
for/if문은 사용하다보면 익숙해진다.
はじめてのC# 丁寧に学ぶC#入門⑮【for each文】 for each문 (1) | 2023.11.27 |
---|---|
はじめてのC# 丁寧に学ぶC#入門⑭【配列】배열 (2) | 2023.11.25 |
はじめてのC# 丁寧に学ぶC#入門⑬【if文】if문 (1) | 2023.11.25 |
はじめてのC# 丁寧に学ぶC#入門⑫【オーバーロード】 (1) | 2023.11.25 |
はじめてのC# 丁寧に学ぶC#入門⑪【続ライブラリ】계속 라이브러리 (1) | 2023.11.25 |
댓글 영역